https://www.kpanews.co.kr/article/show.asp?category=B&idx=250304
인공지능 AI 기반 의약품 토탈관리 솔루션 어플인 ‘약매니저‘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. 어플 내 서비스 및 편의성 개선을 위한 이번 업데이트로 전반적으로 약매니저 어플 서비스가 더욱 편리해졌다.
약매니저는 의약품 계수기, 의약품 정보 검색, 재고 관리·반품 리스트 작성 등 서비스를 제공하며, 특히 '의약품 주문하기' 기능으로 실시간 재고 확인 및 언제 어디서나, 간편한 모바일 의약품 주문이 가능하다.
이제 '주문하기' 기능은 하단 탭바의 우측 버튼을 누르면 진입 가능하며, 또한 ‘품절약 재입고 및 장바구니’의 알림 기능이 생겼다. 의약품을 주문할 수 있는 연동몰은 계속 추가 중이다.
또한 커뮤니티에 '변경약 정보' 탭이 생성되어, 그 동안 홈화면에서 봤던 모든 정보들을 ‘직접 검색’ 할 수 있게 되었다. ‘의약품 통합 검색’ 기능에서는 '규격별 약가 안내, 적용일'이 표시되며, '영문 성분명 표기와 검색'이 가능해졌다.
그동안 수기로 작성했던 '의료용 마약류 저장시설 점검부'를 어플 내에서 간편하게 작성하는 서비스 준비 중으로 5월 내 이용할 수 있다.
이외에도 약매니저 1주년 기념으로 '의약품 주문 이벤트'도 진행 중이다. 참여기간 동안 의약품을 첫 주문한 모든 유저는 자동 참여된다.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어플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.